지니4738599님의 곰곰 단백질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4738599님의 곰곰 단백질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4738599
리뷰6666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0
설탕을 줄였지만 대체당 특유의 이질감 없이 고소하고 담백하며, 견과류나 크런키의 바삭한 식감 덕분에 씹는 재미와 만족감이 좋아요. 미니 크기라 칼로리 부담이 적으면서도, 공복에 치솟을 수 있는 혈당 스파이크를 방지하고 단백질 보충되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0g)
261kcal
곰곰단백질바
4.7(리뷰 14개)
·식단기록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