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홈플러스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홈플러스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아침으로 닭가슴살을 먹었다. 한 조각씩 잘라서 천천히 씹으니 담백한 맛이 깔끔하게 느껴졌고, 과하지 않은 후추 풍미가 아침 식사와 잘 어울렸다. 결이 살아 있는 식감 덕분에 씹는 맛도 있었고, 먹고 나니 가볍게 하루를 시작하는 기분이 들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85kcal
홈플러스닭가슴살
4.6(리뷰 11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