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곰곰 단백질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곰곰 단백질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곰곰 단백질바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ㅎ 하나만 먹어도 단백질 충전을 충분하게 할수 일어요 초코렛도 밑면에 발라져 있어서 더 달달한구같아요 바삭하면서 쫀득한 맛의 프로틴바에요 출출하거나 운동 후에 먹기 좋더라구요 맛있고 든든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0g)
261kcal
곰곰단백질바
4.7(리뷰 14개)
·식단기록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