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스님의 오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젠스님의 오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젠스
리뷰34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0
오이는 아삭하고 시원한 식감이 뛰어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채소입니다. 한입 베어 물면 수분이 풍부하게 느껴져 갈증 해소에도 도움이 되고, 특유의 깔끔한 맛 덕분에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려요.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무침이나 김치, 샐러드로 활용하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상큼하고 개운한 매력이 있어 식사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건강한 채소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2kcal
오이
4.8(리뷰 525개)
·식단기록4.4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