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0
김치가 아삭하고 새콤합니다 김치의 맛이 좋았어요 김치는 반찬으로 늘 먹고 있어서 늘 챙겨먹고 있습니다 김치는 한국인에게 필수 반찬이기도 합니다 반찬으로 먹어주기 좋았고 밥이랑 비벼먹어도ㅠ맛있습니다 김치볶음으로도 먹어주먄 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