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저녁 반찬으로 계란찜을 먹었어요.
부드러운 계란찜은 다진파와 명란젓을 넣어서 맛이 감칠맛이 나고 부드럽고 술술 넘어 가는 맛이네요.
고기와 함께 먹으니 부드러운 식감에 자꾸만 먹게 되는것 같아요.
특별한 양념이 안들어가도 맛이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