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오늘의 반찬으로 숙주나물 볶음을 만들었어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서 매우 맛있어요.
간은 세지 않은데 참기름을 넣어서 향이 고소해요.
부추도 넣어서 담백해요. 너무 숨이 죽지 않아서 씹는 맛이 좋았고, 밥이랑도 잘 어울리는 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