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게살아야나야님의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멋지게살아야나야님의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멋지게살아야나야
리뷰11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간식으로 먹을려고 올리브영에서 구입했어요
1+1이라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바삭바삭 넘 맛있어요.
짜지도 않고 부담없이 먹기 딱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과자 한봉지도 맘편하게 못 먹는데
좋은 제품이 있어서 다행이예요.
앞으로도 구입할 예정입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60g)
288kcal
오리온닥터유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
5.0(리뷰 11개)
·식단기록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