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체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체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0
지나가다가 마트에 체리가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사왔어요. 색깔도 진하고 말랑말랑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체리를 먹으니 상큼하고 몸도 가벼워지는 기분이었어요. 가족 모두 체리 더 없냐고 하면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 또사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개(8g)
5kcal
체리
4.8(리뷰 27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