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체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체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지나가다가 마트에 체리가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사왔어요. 색깔도 진하고 말랑말랑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체리를 먹으니 상큼하고 몸도 가벼워지는 기분이었어요. 가족 모두 체리 더 없냐고 하면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 또사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개(8g)
5kcal
체리
4.8(리뷰 287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