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141님의 게라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141님의 게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141
리뷰130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가족들과 신선한 게를 사 와서 게라면을 끓여 먹었습니다 게라면은 정말 치트키 같은 조합이죠! 일반 라면이 순식간에 깊고 시원한 고급 해물탕 맛으로 변하니까요. 물이 끓기 전, 찬물 상태일 때 손질한 게를 먼저 넣고 끓여야 시원한 육수가 진하게 우러나옵니다.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70g)
329kcal
게라면
4.8(리뷰 27개)
·식단기록1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