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어트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현재어트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현재어트
리뷰8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동네 숙성횟집에 갔어요. 식감이랑 감칠맛이 다르더라고요. 광어는 쫄깃하면서도 단맛이 올라오고, 도미는 담백한데 은근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연어는 부드럽고 기름진 풍미가 진해서 만족스러웠고요. 종류마다 매력이 달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비린 맛 없이 신선했고 숙성회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