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팝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팝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팝콘은 한입 먹는 순간 고소한 옥수수 향이 입안 가득 퍼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계속 손이 가고, 적당한 간이 더해져 질리지 않았습니다. 영화나 드라마를 볼 때 간식으로 잘 어울리며,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식입니다. 양도 넉넉해 만족스러웠고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387kcal
팝콘
4.8(리뷰 23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