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팝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팝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5 작성일자 26.05.30
팝콘은 한입 먹는 순간 고소한 옥수수 향이 입안 가득 퍼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계속 손이 가고, 적당한 간이 더해져 질리지 않았습니다. 영화나 드라마를 볼 때 간식으로 잘 어울리며,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식입니다. 양도 넉넉해 만족스러웠고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387kcal
팝콘
4.8(리뷰 22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