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옛날에 김가네 김밥에서 김밥을 정말 많이 먹었는데요. 김밥은 기본 재료만 들어가도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김밥이 맛있으려면 모든 재료에 간이 잘 맞아야 되거든요. 그런 의미에서 김건희 김밥은 모든 재료의 간이 잘 맞아서 정말 맛있는 김밥인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4.8(리뷰 1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