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돌솥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1
엄마랑 아침밥 맛있게 먹으려고 돌솥밥 지었어요.
호박나물 참기름에 소금간만해서 쌀이 익어 뜸들동안 따끈하게 만들었고요. 돌솥밥은 밥물이 팔팔 끓어 졸아들면 불줄이고 약불에서 뚜껑덮고 10분이면 밑면은 누룽지가 되면서 아주 맛나게 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