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다이어트에 좋은 닭가슴살은 종종 이용하는 메뉴입니다. .닭가슴살만 먹으면 조금 퍽퍽한 느낌이 드는데 이 제품은 스테이크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올리브유에 노릇하게 구워서 케찹을 뿌려 먹으니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밥반찬으로 먹어도 되고 그냥 간식 대용으로 먹어도 괜찮은 듯 합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129kcal
닭가슴살 스테이크
4.9(리뷰 40개)
·식단기록55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