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끼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끼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끼
리뷰12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2
모듬회...여러가지 생선의 맛이 또 조금씩 다른식강으로 다가오오는 맛좋은 생선회...간장에도 찍어먹고 초장에도 찍어먹어봄 맛이 또 다른거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또끼
리뷰129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