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공차 아이스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공차 아이스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1
더우니 시원한 아아가 생각나서 마셔요
원두를 잘 볶아내서 그런지 탄내나 불쾌한 쓴맛 대신, 다크 초콜릿 같은 고소함과 쌉싸름함이 입안에 은은하게 남습니다. 여기에 얼음이 살짝 녹아내리면서 농도가 딱 알맞아지면 목 넘김이 훨씬 부드러워요
#일반식 #간식

1잔(473ml)
5kcal
공차아이스아메리카노
4.9(리뷰 41개)
·식단기록49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