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농심 바나나킥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농심 바나나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159
조회수 3 작성일자 26.05.31
봉지를 열면 달콤하고 향긋한 바나나 향이 기분 좋게 퍼집니다. 입안에 넣자마자 스르륵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독보적이에요. 은은하고 달콤한 바나나 풍미가 과하지 않아 질리지 않고 자꾸만 손이 갑니다. 부드러운 우유나 따뜻한 카페라테와 함께 곁들이면 달콤함이 한층 더 풍성해집니다.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변함없이 매력적인 국민 스낵입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50g)
210kcal
농심바나나킥
4.8(리뷰 180개)
·식단기록48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