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탕수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1
수제탕수육 맛집입니다 일반 탕수육 소스랑은 다른 탕수육 소스에 버무려져서 나오는 곳입니디 탕수육만의 매력이랑 색다르게 맛있습니다 탕수육 자체가 엄청 바삭하고 마치 치킨을 먹는 기분도 듭니다ㅜ양념이 매콤한 게 느끼함을 싹 잡아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91kcal
탕수육
4.8(리뷰 1,000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