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탕수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5 작성일자 26.05.31
수제탕수육 맛집입니다 일반 탕수육 소스랑은 다른 탕수육 소스에 버무려져서 나오는 곳입니디 탕수육만의 매력이랑 색다르게 맛있습니다 탕수육 자체가 엄청 바삭하고 마치 치킨을 먹는 기분도 듭니다ㅜ양념이 매콤한 게 느끼함을 싹 잡아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91kcal
탕수육
4.8(리뷰 989개)
·식단기록3.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