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1
숙주나물 입니다. 녹두의 싹을 틔워 키운 나물로, 특유의 아삭아삭한 식감과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 밑반찬입니다. 콩나물에 비해 식감이 부드럽고 수분감이 가득하며 비린내가 적어 다양한 요리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비타민C도 많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