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자씨에오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봉자씨에오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봉자씨에오
리뷰21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1
파리바게트에서 산 한입 쏙 미니버거!
어제 사놓고 오늘 먹었는데도 너무 맛있었어요
양상추 피클 토마토 신선하고 미니패티도 맛이 좋네요
빵도 부드러워요 모닝빵느낌~
작아보이는데 막상 먹으니 한끼로 충분히 배불러요
가격이 조금 있지만ㅎ
맛있어서 순삭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2g)
360kcal
파리바게트미니버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