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합시당님의 옥수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화이팅합시당님의 옥수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화이팅합시당
리뷰13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1
오늘 재래시장에같더니 벌써 옥수수가 나와서 너무 반가웠 어요 5자루에 만원주고 사가지고와서 다듬어서 압력밥솥에 물과 신아당 소금을 넣고 40분정도 삶았어요 김을 빼고먹었는데 너무 쫀득 쫀득 하니 너무 맛이있었어요 혼자서 2자루를 먹었더니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저는 옥수수를 너무좋아하거든요 짱~~~~
#일반식 #간식

1개(90g)
77kcal
옥수수
4.8(리뷰 586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