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털이님의 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털이님의 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털이
리뷰78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중국집에서 먹던 그맛을그대로 느낄수있어서 좋았다 예전학창시절땐 중국집에서 짬뽕을 먹는것자체가 외식의 일종이었다 한달에 두세번 가면 그때가 또기다려지곤 했다 야채와 해산물과 짬뽕 육수로 끓여낸 얼큰한 국물이 특히좋았으며 과하게 맵지않은것이 내 취향에 많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764kcal
짬뽕
4.8(리뷰 936개)
·식단기록6.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