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1028님의 감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1028님의 감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1028
리뷰125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점심으로 포슬포슬하게 찐 감자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갓 쪄내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 감자에 소금을 살짝 찍어 먹으니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목 넘김도 좋고 든든한 포만감까지 주니 최고의 웰빙 소박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는 맛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66kcal
감자
4.8(리뷰 362개)
·식단기록1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