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31
돌솥밥을 시키고 한그릇을 다 먹어치우고 남은건 누룽지만 남았습니다. 밑반찬과 손두부가 너무 맛있어서 다 먹으니 누룽지를 먹을 배가 없습니다. 갓 지은 돌솥밥이 진짜 맛있어서 김한장만 있어도 맛있을 맛이였어요. 두부에 돌솥밥을 먹으니 진짜 건강식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