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설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설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1
커피에 타 먹는 황설탕은 단맛이 부드럽고 은은하게 올라와서 일반 설탕보다 풍미가 더 느껴졌습니다. 커피의 쌉싸름한 맛을 적당히 잡아주면서도 달달함이 과하지 않아 무난하게 잘 어울렸습니다.
특유의 고소한 향이 살짝 더해져서 평소 마시던 커피가 조금 더 깊고 부드럽게 느껴졌습니다. 단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넣어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티스푼(4.2g)
16kcal
설탕
4.7(리뷰 70개)
·식단기록9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