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도너츠킹 아이스커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도너츠킹 아이스커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1
진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라 그런지 첫 모금부터 쌉싸름한 커피 맛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산미는 적고 묵직한 맛이 중심이라 깔끔하면서도 진한 여운이 남았습니다.
얼음이 녹아도 맛이 쉽게 연해지지 않아 천천히 마시기 좋았고, 잠 깨고 싶을 때 마시기 괜찮은 커피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00ml)
350kcal
도너츠킹아이스커피
4.8(리뷰 31개)
·식단기록59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