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982님의 계란 후리카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982님의 계란 후리카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982
리뷰12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주먹밥에 넣으려고 샀어요
가쓰오 부시도 들어가서 그런가 더 맛있네요
보통 김, 참깨, 가쓰오부시, 계란, 생선가루, 채소 등을 건조해 혼합하여 만든 것 같아요
짭짤하고 감칠맛이 강함고 김과 참깨의 고소한 맛
그리고.제품에 따라 달콤하거나 매콤한 맛도 있는 것 같아요
밥맛을 돋워 주는 풍미가 느껴져요
드셔보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g)
11kcal
계란 후리카케
4.8(리뷰 30개)
·식단기록48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