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양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양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7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1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총각무의 식감이 일품이고,
양반 김치 특유의 비법 양념이 무 속까지 골고루
잘 배어있어,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감칠맛이
뛰어나요
갓 지은 따뜻한 밥에 곁들여 먹으니 다른 반찬이
필요 없을 정도로 궁합이 좋아요
깔끔하고 든든한 밥찬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0g)
70kcal
양반총각김치
4.9(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