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오뚜기 참기름 김치볶음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오뚜기 참기름 김치볶음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31
마트에서 구입한 김치볶음면을 끓여서 점심으로 먹었는데, 계란을 삶아 고명으로 넣으니 매콤 새콤한 양념의 맛이 한층 부드러워져서 정말 맛있네요. 쫄깃한 면발과 아삭한 김치 건더기가 잘 어우러진 데다가, 노른자의 고소함이 감칠맛을 더해줘서 완벽한 한 끼 식사가 되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520kcal
오뚜기참기름 김치볶음면
4.5(리뷰 2개)
·식단기록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