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무생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pink님의 무생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1 작성일자 26.05.31
무생채는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신선한 맛이 느껴졌어요. 새콤달콤하면서도 적당히 매콤한 양념이 무와 잘 어우러져 입맛을 돋워주었고, 시원한 풍미가 더해져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밥반찬으로도 좋고 다양한 음식과 곁들이기 좋은 매력적인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74kcal
무생채
4.8(리뷰 586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