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pink님의 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1
귤은 한입 베어 물면 상큼한 과즙이 톡 터지면서 달콤한 맛과 은은한 산미가 조화롭게 퍼져 입안을 산뜻하게 만들어주었어요. 껍질이 잘 벗겨져 간편하게 즐기기 좋고, 먹고 나면 입안이 개운해져 겨울철 간식이나 후식으로 특히 잘 어울리는 과일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74g)
35kcal
귤
4.8(리뷰 1,022개)
·식단기록10.6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