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짬뽕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짬뽕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1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31
짬뽕라면은 끓이는 순간부터 얼큰한 고추향과 시원한 해물향이 확 올라와서 입맛을 자극하는 라면이엿어용ㅎㅎ 한입 먹어보면 국물이 매콤하면서도 해물의 깊은 감칠맛이 진하게 느껴지고 뒤에는 깔끔한 시원함이 남더라구여ㅋㅋ 면발은 쫄깃하게 씹히면서 얼큰한 국물을 잘 머금고 있어서 계속 젓가락이 가게 되는 스타일이엿습니당. 오징어나 조개 같은 해물 건더기가 들어가면 풍미가 더 살아나고 숙주나 파를 추가하면 국물이 더욱 시원하게 느껴지구용ㅎㅎ 추운날 먹으면 몸이 따뜻해지고 얼큰한 국물 덕분에 속까지 든든해지는 느낌이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매콤하고 시원한 해물라면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10g)
465kcal
노브랜드짬뽕라면
4.7(리뷰 19개)
·식단기록9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