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오징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오징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1
오징어와 도라지가 주재료인 오징어무침이에요. 새콤매콤하게 무쳐서 밥도둑으로 최고랍니다. 오징어는 쫄깃하고 도라지는 아삭하면서 씁쓸해서 맛있어요. 밥에 오징어 한조각 올려서 먹으니 최고로 맛있어요. 신 맛이 강한 빙초산이나 2배 사과식초 넣는 게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06kcal
오징어무침
4.9(리뷰 12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