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오징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오징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1
오징어와 도라지가 주재료인 오징어무침이에요. 새콤매콤하게 무쳐서 밥도둑으로 최고랍니다. 오징어는 쫄깃하고 도라지는 아삭하면서 씁쓸해서 맛있어요. 밥에 오징어 한조각 올려서 먹으니 최고로 맛있어요. 신 맛이 강한 빙초산이나 2배 사과식초 넣는 게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06kcal
오징어무침
4.9(리뷰 124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