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한우물 오곡나물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한우물 오곡나물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18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1
점심에 오곡나물밥을 먹으로 갓어요. 유기농 야채 오곡으로 구성된 깔끔한 한식집이라 웨이팅도 길고 힌들엇지만 식사는 정말 맛잇게 먹엇어요. 기본 반찬도 깔끔하고 소화도 잘되서 어르신들이 너무 좋아햇어요. 맛이 정말 추천할만핮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12g)
495kcal
한우물오곡나물밥
4.6(리뷰 13개)
·식단기록9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