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던킨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던킨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31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더워서 아이스를 마시고 싶었는데, 매장에 에어컨이 너무 빵빵하게 틀어져있어서 조금 춥더라구요. 그래서 따뜻하게 마셨더니 딱 좋은것 같아요. 저녁이라 연하게 디카페인으로 마셨어요. 향긋하고 좋은 맛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260ml)
9kcal
던킨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