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0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오늘 친구와 운동을 하고나서 메가커피 에가서 아이스 메리카노을 한잔씩. 먹었다 어찌니 시원하던지 내장까지 시러웠다 목말라던차라 단숨에 쭉마셨다 상쾨함과 시원함이 커피의 맛도 좌우하는것 갔아요 아이스 커피의 맛을 제대로 느끼고있내요 굿입니다
#일반식 #점심

1잔(800ml)
9kcal
메가커피아메리카노
4.8(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