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훙님의 앵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훙님의 앵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훙
리뷰50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31
앵두는 새콤달콤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다. 크기가 작지만 맛은 알차서 좋긴한데 안에 씨가 있어서 잘 구분해서 먹어야 한다. 샐러드 먹을때 위에 몇개만 뿌려줘도 색상이 빨간색이라 포인트도 되면서 맛또한 좋아진다. 건강에도 좋으니 잘 챙겨먹자
#일반식 #저녁

100g(100g)
29kcal
앵두
4.8(리뷰 34개)
·식단기록42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