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s200901님의 감자수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ps200901님의 감자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ps200901
리뷰25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1
삼청동에가서 수제비를 사먹었습니다.진한 멸지육수에 수제비가 얇아서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 일품입니다. 포실포실한 감자에, 달짝지근한 호박에, 멸치육수에 감칠맛이 폭발하는 통통한 조갯살까지 시원하고 담백하니 맛이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92kcal
감자수제비
4.8(리뷰 159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