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s200901님의 감자수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ps200901님의 감자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ps200901
리뷰25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1
삼청동에가서 수제비를 사먹었습니다.진한 멸지육수에 수제비가 얇아서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 일품입니다. 포실포실한 감자에, 달짝지근한 호박에, 멸치육수에 감칠맛이 폭발하는 통통한 조갯살까지 시원하고 담백하니 맛이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92kcal
감자수제비
4.8(리뷰 16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