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한살림 감자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한살림 감자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1
한살림 감자칼국수로 만든 얼큰한 김치칼국수.
거창한 재료없이
소박하면서도 맛있는 한 끼가 완성되었다.
한살림 우리밀수제비를 같이 넣었더니
엄청 양이 많아졌는데
그냥 칼국수만으로도 한끼 식사로 충분한 양이었다.
칼국수면에 묻어있는 전분가루때문에
약간 걸쭉해진 국물도 나는 좋아하지만
깔끔한 국물을 좋아한다면
면을 찬물에 헹군 뒤 바로 넣어주면 된다.
비오는 날에 더 어울렸던
얼큰하고 시원한 김치칼국수.𓇠(˶ ̇ ̮ ̇˶)𓇠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35kcal
한살림감자칼국수
4.8(리뷰 20개)
·식단기록1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