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유리5013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주유리5013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주유리5013
리뷰31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1
뜨거운 물만 부으면되니 간편하게 먹기좋아요
뚜껑을 열자마자 고소하고 매콤한 냄새가 확올라와 식욕을 자극해요.
국물은 칼칼하면서 너무맵지 않아 내입맛에 딱이에요.
면발도 부드럽고 쫄깃해 씹을수록맛있어요.
양이 살짝부족하지만 간식으로 먹기에는 최고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