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r님의 파스쿠찌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asdfr님의 파스쿠찌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sdfr
리뷰12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1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뭔가 한국인의 소울음료 같은데요!!
한식은 느끼하지않고 염분이 있고 단 맛도 있어 그런지 한식을 먹고나면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생각나더라고요!! 공복에 마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맛있고요!!
다행히 설탕이 들어있지 않아서 깔끔하게 잘 마셨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00ml)
15kcal
파스쿠찌아메리카노
4.7(리뷰 11개)
·식단기록3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