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세븐일레븐 에너지바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세븐일레븐 에너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60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1
저당 에너비바를 먹었다. 달콤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간식으로 즐기기 좋았다.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어우러져 씹는 재미가 있었고, 한 개만 먹어도 은근히 든든한 느낌이 들었다. 저당 제품이라 가볍게 먹기 좋았고, 바쁜 시간에 간단하게 허기를 달래기에도 알맞은 간식이었다. 😊🍫✨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35g)
184kcal
세븐일레븐에너지바
4.7(리뷰 11개)
·식단기록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