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세븐일레븐 에너지바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세븐일레븐 에너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1
저당 에너비바를 먹었다. 달콤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간식으로 즐기기 좋았다.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어우러져 씹는 재미가 있었고, 한 개만 먹어도 은근히 든든한 느낌이 들었다. 저당 제품이라 가볍게 먹기 좋았고, 바쁜 시간에 간단하게 허기를 달래기에도 알맞은 간식이었다. 😊🍫✨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35g)
184kcal
세븐일레븐에너지바
4.7(리뷰 11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