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노브랜드 물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노브랜드 물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동치미 국물 맛이 시원하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더라고요. 새콤한 맛이 강하지 않은 편이라 아이들도 생각보다 잘 먹어요.
면도 쫄깃하고 조리 간단해서 점심이나 주말 한 끼로 자주 먹게 됩니다. 삶은 계란이나 오이 같이 올려 먹으면 더 맛있고, 집에서 간편하게 냉면 먹고 싶을 때 딱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465g)
530kcal
노브랜드물냉면
4.8(리뷰 6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