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h1008mom님의 쌀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h1008mom님의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h1008mom
리뷰94
조회수 4 작성일자 26.05.31
영화보러 갔다가 백화점 푸드코트에서 오랜만에 쌀국수를 먹었다 국물은 시원깔끔하고 쌀국수라 부담없이 후루룩 넘어가서 너무 맛있었다 숙주가 가득들어있어 아삭하고 고기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배불렀다 국물까지 다 마셨는데 땀이 나는게 속이 따뜻해진 기분이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90g)
350kcal
쌀국수
4.8(리뷰 428개)
·식단기록2.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