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h1008mom님의 쌀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h1008mom님의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h1008mom
리뷰9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1
영화보러 갔다가 백화점 푸드코트에서 오랜만에 쌀국수를 먹었다 국물은 시원깔끔하고 쌀국수라 부담없이 후루룩 넘어가서 너무 맛있었다 숙주가 가득들어있어 아삭하고 고기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배불렀다 국물까지 다 마셨는데 땀이 나는게 속이 따뜻해진 기분이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90g)
350kcal
쌀국수
4.8(리뷰 438개)
·식단기록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