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티디님의 폰타나 오리엔탈 드레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티디님의 폰타나 오리엔탈 드레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티디
리뷰353
조회수 5 작성일자 26.05.31
폰타나 오리엔탈드레싱이에요. 제일 좋아하는 드레싱인데요 용기도 유리라 다 먹고 병을 재활용할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간장이 들어가서 익숙한데 이국적인 아이러니한 맛이에요. 생두부위에 뿌려먹어도 맛있고요 샐러드와도 너무 달어울려요
#일반식 #간식

1인분(29g)
65kcal
폰타나오리엔탈 드레싱
5.0(리뷰 11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