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티디님의 오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티디님의 오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티디
리뷰35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31
오이만 넣어 만든 오이김밥이에요. 숏츠보고 이게 맛있을까 싶었던 김밥인데요. 오이를 많이 사온김에 한번 만들어봤어요. 밥에 단촛물양념을 해주고 오이하나를 통째로 넣어 말아주면 끝이에요.ㅋ 잘 썰어서 쌈자을 콕 찍어먹었더니 오이의 신선함이 입안가득해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2kcal
오이
4.8(리뷰 498개)
·식단기록3.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