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깔끔한 커피 향과 시원한 청량감이 매력적인 음료였다. 첫 모금의 은은한 쌉싸름함과 뒤따르는 고소한 풍미가 좋았고, 입안을 개운하게 정리해 주어 식사 후나 더운 날 즐기기 딱 좋았다 가볍게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커피였다.
#일반식 #간식

1잔(100ml)
16kcal
HEYROO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71개)
·식단기록5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