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동근이 숯불양념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동근이 숯불양념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1
단짠의 맛이 중독성이 있어서 손이 멈추지 않는 양념갈비를 먹었습니다. 양념갈비를 파절이에 싸서 먹으면 고기의 느끼함도 잡아주 양파의 달달함 또한 느낄 수 있어요. 양념갈비에 술불향이 입혀져서 더 고소하고 쌈장을 안찍어도 간이 되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28kcal
동근이숯불양념구이
5.0(리뷰 11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