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동근이 숯불양념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동근이 숯불양념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1
단짠의 맛이 중독성이 있어서 손이 멈추지 않는 양념갈비를 먹었습니다. 양념갈비를 파절이에 싸서 먹으면 고기의 느끼함도 잡아주 양파의 달달함 또한 느낄 수 있어요. 양념갈비에 술불향이 입혀져서 더 고소하고 쌈장을 안찍어도 간이 되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28kcal
동근이숯불양념구이
5.0(리뷰 11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