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뀨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용뀨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용뀨
리뷰2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수유동에서 먹은 모듬회!!
여러개의 회가 나왔는데...
평상시에 회를 먹지 않으니 솔직히 무슨 회인지 모르고 먹었다. ㅋㅋㅋ 그래도 횟감이 나쁘지 않은지... 회는 아주 맛있게 먹었다. 오독오독 씹히는 것도 있고 사르르 녹는 것도 있었다. 아주 잘 먹었다. ^^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